ad27
default_setNet1_2

동원F&B, 건강기능성 발효유 '덴마크 뮤닝' 출시

기사승인 2018.10.18  11:34:11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동원그룹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국내 유가공 시장에 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성 발효유가 등장한다. 동원F&B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은 유가공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원F&B는 뮤닝을 연매출 1000억원의 히트상품으로 키워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케어하는 시대’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덴마크 뮤닝은 간편하게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발효유다.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

특히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킬뿐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두 병 이상이면 피부 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뮤닝(MMUNING)’의 이름 역시 면역의 영단어인 ‘IMMUNITY’와 ‘~ING’의 합성어로, 뮤닝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원F&B 김재옥 대표이사는 “덴마크 뮤닝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시장의 여타 발효유들에 비해 우수한 건강성이 공인된 제품”이라며 “현재 면역 관련 선호도가 높은 홍삼 대신 향후 소비자들이 매일 뮤닝을 통해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하는 시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 jung@weeklysis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