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경남제약, '레모나' 출시 35주년 기념 브랜드 리뉴얼 단행

기사승인 2018.08.20  10:35:27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경남제약

[주간시사매거진 = 정대윤 기자]레모나가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레모나의 BI(Brand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레모나의 강력한 브랜드 정체성과 히스토리를 강조해 Anytime(언제나 가볍게), Anywhere(어디서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Refresh (일상에 활력을 주는)한 Healthy(건강비타민)을 포괄해 Life Vitamin(생활비타민)을 메인 콘셉트로 잡았다.

리뉴얼된 BI는 레모나 본연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서체에 복잡한 문구나 그래픽 요소는 배제시켜 브랜드의 힘을 더 강력하게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새롭게 변경된 BI를 바탕으로 레모나 고유의 아이덴티티인 노란색과 빨간 라인은 유지하며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입혔다.

경남제약은 올해 레모나의 출시 35주년을 맞아 의약외품으로서의 신뢰감과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서의 대표성을 확고히 하고자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리뉴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화해 브랜드의 존재감을 확고히 다지고 향후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모나는 올해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라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만나며 레모나가 어떻게 35년간 우리들의 비타민 습관이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레모나는 국내 최초의 가루형(산제) 비타민C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으며 레모나산 한 포 에는 비타민C 500mg(아스코르브산)와 함께 비타민B2(리보플라빈), 비타민B6(피리독신염산염) 등이 함께 들어있어 비타민 B군과 C를 함께 보충할 수 있다.

또한 레모나산 한 포 속에 위의 부담은 줄이고 체내 흡수력을 높인 30만개의 비타민 알갱이가 들어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한 레모나와 함께 전 국민이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대윤 기자 sisa@weeklysis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