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스타필드 고양,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와 협업 컬래버 전시 진행

기사승인 2018.06.07  10:42:51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신세계 프라퍼티

[주간시사매거진 = 고천주 기자]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점이 쇼핑몰 1층에 위치한 서울옥션의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와 협업해 개성 있는 유명 작가들과 컬래버 전시를 진행한다.

본격 나들이 시즌을 맞아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이펫, 반려견 전시’는 반려동물들과 함께 참여 가능한 이색 전시로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그리는 조원경, 임상희 등 작가 5명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기간 중 진행되는 ‘마이펫, 반려견 초상화 체험 이벤트’는 가족과도 같은 반려견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그림을 선물할 수 있다. 팝아트 작가이자 ‘우리 강아지, 내가 그려줄게’의 저자이기도 한 조원경 작가가 6월 16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사전 신청자에 한해 반려견 초상화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프린트베이커리 공식 홈페이지나 프린트베이커리 스타필드 고양점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객들의 다양한 볼거리를 위해 세계적인 조각가들의 전시도 마련됐다. 먼저 친숙하고 간결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작업으로 주목받아온 이스라엘 출신 조각가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이 6월 1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아트리움에 전시된다. 화려한 색감과 경쾌한 운동감을 느낄 수 있는 세계적 팝 아티스트의 작품들이 지나가는 고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만들 예정이다.

[주간시사매거진 = 고천주 기자 gcj@weeklysis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