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성황리 종료… 기부 나눔의 기쁨을 ‘함께’

기사승인 2018.05.16  10:21:41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사랑의달팽이

[주간시사매거진 = 고천주 기자]14일 양평 더스타휴CC에서 진행된 ‘제14회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가 법조계, 경제계, 의료계, 언론계, 연예계, 스포츠계 등 사회의 저명인사 1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는 ‘히든카드’라는 주제로 ‘함께’라는 우리 삶의 숨겨진 가치를 찾아가는 내용을 담아 자선 골프대회의 기부 나눔의 기쁨을 함께 누리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자선 골프대회에 참여한 사회 저명인사들은 라운딩하면서 숨겨진 ‘히든카드’를 발견할 시 베넷핏을 주는 즐거움을 받으며 기부 나눔이라는 숨겨진 기쁨을 함께 누렸다.

라운딩 후 진행된 연회식에서 숨겨진 카드의 진정한 의미인 ‘함께’라는 영상 상영으로 청각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 함께했다. ‘Our Hidden Card 동행’이라는 카드를 마련하여 라운딩 시 함께 했던 조별 사진을 붙여 서로 건네 ‘함께’를 직접 실행하며 의미를 되새기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청각 장애인 후원단체인 (사)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청각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사회의 저명인사들이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방법으로 자선 골프대회에 참여하여 후원금을 전달하는 기부 나눔의 즐거움을 실천하고 있다.

[주간시사매거진 = 고천주 기자 gcj@weeklysis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