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서울디자인페스타 참가

기사승인 2018.05.09  11:04:51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하나은행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올해로 26회를 맞이한 ‘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가 5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C-FESTIVAL에서 문화, 예술, 디자인을 아우르는 서울디자인페스타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 부스 참가를 통해 작년 수상작 전시, 컬러드로잉 체험, 현장접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았던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컬러드로잉 체험에 참가하기 위한 어린이들과 미술대회 현장접수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한 부모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시작된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매년 2만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대표적인 미술대회로 자리매김했으며, 미술교육의 발전에 기여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올해 대회는 그림을 출품하면 KEB하나은행이 1작품당 1000원씩 후원금을 적립, 자연환경보호단체에 전달해 자연을 생각하는 대회 취지에 더욱 부합하는 대회로 거듭날 전망이다.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 및 동 연령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의 응모는 7월 13일까지 접수받고 있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접수신청서를 작성 및 출력, 그림 뒷면에 부착해 우편 및 방문 접수하거나 KEB하나은행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주간시사매거진 = 정인옥 기자 jung@weeklysis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