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default_setNet1_2

함평골프고, 배상문 프로 원포인트 레슨으로 내 꿈에 열정을

기사승인 2017.10.26  14:47:05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토피아 = 정상원 기자] 함평골프고등학교(교장 권순용)는 지난 25일 PGA투어 배상문 프로를 초청하여 골프 멘토링 및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ad26

 이날 배상문 프로의 방문으로 골프 멘토링을 진행하며 골프에 대한 열정과 긍정의 에너지로 학생들과 대화의 장을 열어 학생들이 그동안 플레이하며 어려워했던 부분들을 시원스런 답변으로 뚫어주어 학생들의 꿈에 대한 열정과 도전의식을 고취하고, 자신의 미래 가치에 대해 재점검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 골프연습장을 찾아 롱게임, 어프러치, 퍼팅 등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되어 학생들의 기본기를 하나 하나 수정해 잡아주었으며 강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세계 무대에서 통하는 시원스런 드라이버샷을 선보여 학생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배상문 프로로부터 아이언샷 레슨을 받았던 2학년 김동균 학생은 ”어드레스시 그립이나 백스윙 탑에서 손목각도에 따라 다운스윙 궤도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구질이 어떻게 가는지 잘 설명해 주셔서 교정할 수 있었으며 샷에 대한 느낌이 없었는데 그 느낌을 이제야 제대로 알 것 같다“고 확신에 찬 모습으로 야간에도 연습장을 찾아 ”이제야 제대로 된 샷이 완성됐다. 열심히 훈련해서 꼭 PGA 세계무대로 진출하고 싶다.“는 각오를 다졌다.

배상문 프로는 “국내 유일 골프특수목적고인 함평골프고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기회가 됐다며 학생들의 꿈에 대한 열정이 뜨거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주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여 멘토링을 해주고 싶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뉴스토피아 = 정상원 기자 / jsw@newstopi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