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맞춤별 복합적인 시술로 진행하는 피부 치료
개인 맞춤별 복합적인 시술로 진행하는 피부 치료
  • 정대윤 기자
  • 승인 2017.08.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레이저시술,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세부적으로 달라져...

[뉴스토피아 = 정대윤 기자] 유독 뜨거웠던 올 여름, 에어컨 풀가동으로 인해 실내외의 온도차가 더욱 뚜렷해지면서 몸살, 감기 등의 가벼운 증세부터 만성질환인 고혈압, 당뇨 환자들까지 병원 방문의 횟수가 늘었다고 한다. 이렇게 심신이 힘들어지면 우리의 피부도 함께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 피부과를 찾게 되는 환자들은 여드름과 햇볕으로 인한 화상, 알레르기, 아토피등 광범위하게 많다. 특히 바닷가에서 휴가를 보낸 경우 자외선에 심각하게 노출되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두드러기나 화상피부 손상을 입게 되는 경우가 많다. 피부 속 멜라닌은 방어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자외선에 노출되게 되면서 햇볕 화상을 만들어 내는데, 이는 홍반이나 염증, 통증 등을 유발시키고 차후 주름과 피부결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만약, 피부암 가족력을 가지고 있거나 여드름, 염증 등에 예민한 상태라면 햇볕 장시간 노출은 더욱 위험하다.

▲ “환자에 대한 책임과 치료에 대한 약속을 지키고자 늘 노력하고 있으나, 대기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송구스럽습니다. 많은 분들이 믿고 찾아와 주시는 만큼 좀더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여름휴가 후 피부회복을 위한 관리 필수
몸이 아프면 약을 먹고 주사를 맞고 푹 쉬어야 나아지듯이 우리의 피부도 그에 따른 약과 휴식으로 회복하고 보호해야 한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수시로 피부에 선크림을 바르라는 말을 듣게 되지만,막상 실천해도 완벽할 수는 없기 때문에 모자와 선글라스 등으로 동시에 차단해 주면 더욱 효과가 좋다. 특히 자외선 A는 피부 깊은 곳에 침투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어 색소 침착을 일으키고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며 노화를 가속화 시킨다. 그래서 장시간 많은 햇볕에 노출되었던 경우라면 진정관리와 함께 피부의 깊은 곳까지 손상되지 않도록 색소침착 관리, 늘어진 모공과 탄력 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 탄력과 모공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기초케어부터 피부 관리까지 자기 자신을 가꾸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피부과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이피부클리닉의원 김정호 원장은 최근 방문한 많은 환자들이 고가의 연예인 탄력 모공 케어에 대한 질문을 하고, 시술을 원한다고 설명했다. UHD 디지털 TV등 화질이 좋아지면서,
실제로 많은 연예인들이 본래 피부의 미(美)를 어필할 수 있는 탄력과 모공 케어에 더욱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

“화면 속 연예인들의 드라마틱한 광채와 윤기 나는 피부를 보고 많은 여성, 남성분들이 리프팅 모공관리에 대해 많이 물어보십니다. 아무래도 모공이 늘어지면 탄력이 떨어져 보이고 탄력이 좋아지면얼굴이 자연스럽게 젊어 보이기 때문이죠.” 김정호 원장은 ‘써마지 CPT가 고가이지만 확실한 효과와 일 년에 한번 이라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써마지 CPT란 비수술 비침습적 동안 리프팅 시술로 1년, 길게는 2년까지 동안관리가 가능한 리프팅 케어다.

이러한 리프팅 케어는 어느 피부과에서나 가능하지만, 레이저장비의 안전성과 품질,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그 시술의 결과를 다르게 나타낸다. 그런 의미에서 자이피부클리닉의원은 명품시술 피부과로 늘 예약환자가 만원이다. 지역 최다 오리지널 명품 레이저장비를 보유, 같은 치료이지만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세밀하게 파악, 진단하여 시술하는 만큼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와 결과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 곳이다.

또한 정기적으로 해야 하는 시술들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직하게 운영, 가성비 높은 시술로 환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간혹 저가형 시술만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유독 가격이 낮다면 병원의 경험과 노하우, 오리지널 시술 장비의 사용여부 등을 잘 살펴보시고 시술에 들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같은 시술이라도 환자피부 상태에 따라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올바른 시술을 선택하여 시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김정호 원장은 잘못된 시술로 망가진 피부는 오히려 회복 기간과 비용이 더 들어갈 수 있다고 조언하면서, 경험 많은 피부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
 

▲ 자이피부클리닉의원 김정호 원장

여드름, 흉터 치료 방치하지 마세요
자외선과 스트레스, 수면부족, 불규칙적인 사회생활과 식습관, 유전, 호르몬, 음주, 흡연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여드름 환자도 여름이면 더욱 늘어난다. 더운 날씨와 흐르는 땀으로 인해 염증이 발생하기 쉬워지고, 이로 인해 모공이 막히고 더욱 악화되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다. “과거에는 호르몬성 청소년 여드름 환자가 많았지만, 요즘은 성인 여드름 환자가 눈에 띄게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여드름 질환이 사회 환경이나 생활환경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각종 스트레스들이 더욱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김정호 원장은 일부 환자들은 자가 치료를 생각하고 짜거나 임의대로 약을 바르거나 하는데 이는 더욱 여드름을 악화시키는 행위라고 경고하며, 여드름이 생겼을 경우 갑자기 악화되는 경우가 흔하므로 방치하지 말고 신속히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여드름을 심하게 앓았거나 오랜 기간 방치한 경우에는 여드름흉터 치료가 필요하다. 완만한 흉터 치료의 경우에는 스타룩스, 어븀야그레이저, 탄산가스레이저, E2레이저, 매트릭스IR 등의 시술을 추천하고 송곳으로 파인 듯 깊은 흉터는 재생을 유도하는 약물을 도포, 서브시젼과 같이 피부 안쪽의 섬유밴드를 끊어주는 병합 치료를 함으로써 치료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의 피부 상태와 현재 흉터의 종류에 따라 적절한 치료에 들어가는 것이다.

자이피부클리닉의원에서는 환자의 세밀한 진단을 바탕으로 환자에게 맞는 맞춤식 여드름관리, 흉터관리를 통해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다양한 환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자이피부클리닉의원은 지역적인 특성상 더욱 친근하고 정감어린 피부과 성형외과 의원으로 자리 잡았다. 굳이 성형의 메카로 불리는 서울 강남 압구정 일대에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식 시설과 최첨단 기계들을 통해 최신 피부과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과 오고 가는 일상 속에서 환자들이 싸온 고구마와 옥수수를 나누는 정까지 있는 안락한 곳이기 때문이다. 또한 한 사람 한 사람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듣고, 가족과 같이 정성을 다하다 보니 환자들의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일이 많아졌다.

“환자에 대한 책임과 치료에 대한 약속을 지키고자 늘 노력하고 있으나, 대기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송구스럽습니다. 많은 분들이 믿고 찾아와 주시는 만큼 좀더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김정호 원장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많은 사람
들의 근심과 스트레스가 서로의 미소를 보며 위안 받을 수 있도록 건강하고 아름다운 심신 가꾸기에 앞장설 것’이라면서, ‘피부질환에 관련한 새로운 기술과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자이피부클리닉의원은 여드름, 기미, 잡티, 각종 피부질환으로 인한 흉터, 튼살, 문신제거 등의 치료와 항노화 치료인 주름과 탄력, 색소치료 등의 환자 개개인의 피부 전반적인 다양한 문제들을 명확하게 파악한 후, 다양한 시술 장비를 조합, 개인별 맞춤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S


[뉴스토피아 = 정대윤 기자 / nwtopia@newstopia.co.kr]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